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는 존재 시즌2 (1)


우선 시즌1만으로 끝나니 아쉬웠었는데 시즌2 내주신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ㅋㅋㅋ 근데 첫화부터 인간혐오가 생기네요.. 공부안하고 말안듣는 과외생 ㅠㅠㅠ 넘나 빡쳐요유양의 자기애는 언제 봐도 멋집니다 항상 본받아야 한다고 생각만 하고 잘 실천하질 못하고 있네요음식에 대한 묘사들 웃으면서 지나가는데 곱창에 대한 묘사는 정말 공감이 갔습니다.제가 주짓수에 푹 빠졌던 것처럼 절권도에 푹빠진 유양..
난 멋져, 섹시해, 위대해! 유양이 돌아왔다!
입에 착착 감기는 참신한 비유,
촌철살인이 넘쳐나는 신개념 먹방 만화 시즌2.

평범한 음식에 어우러진 ‘먹는 존재’들의 일상.
거침없는 돌직구, 욕설과 통찰이 어우러진 문제적 어른 만화!

회사를 그만두고 과외 아르바이트로 먹고사는 유양은, 수업에 나타나지 않는 학생과 공부에 의욕을 상실한 학생을 대하며 오늘도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이소룡의 ‘절권도의 길’을 읽으며 깨달음을 얻고, 평소 관심 있던 글을 써보고자 마음먹는다. 그녀의 남자친구 박병은 노동력만 쪽쪽 빨아먹는 회사 때문에 피곤하고, 예리는 육아와 가사에 지친 심신을 먹을 것으로 달래는 나날을 보낸다. SNS로 독자의 문장력을 발산하던 유양은, 먹자모임에 나갔다가 과거 자신에게 신랄하게 쓴소리를 날렸던 임윤정을 만나고 흥분한 나머지 자폭하고 만다. 박병은 대표님의 낙하산인 영업팀장의 너무도 뻔하고 의도적인 호의에 불편함을 느끼고, 결혼 전 예쁜 얼굴과 착한 마음씨로 인기가 많았던 예리는 유부녀와 비만의 교집합에 갇혀 자존감을 잃어가는데… 하지만 어김없이 배고픔은 찾아오고 삼시세끼로 허기진 위장을 채우는 먹부림은 오늘도 계속된다― 일상적 밥벌이의 참혹함을 위로하는 거친 입담꾼 유양과 먹는 존재들의 이야기, 시즌2!


0화 프롤로그 | 1화 곱창 | 2화 우유라면 | 3화 치즈 | 4화 우렁 쌈밥 | 5화 킹크랩 | 6화 푸딩 | 7화 석류
8화 비빔밥 | 9화 꽃등심 | 10화 옥수수 | 11화 석가탄신일 | 12화 녹차 | 13화 꿀 | 14화 피나콜라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9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9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이번 권은 마왕군 간부 중 한 명인 사신 월버그 때문에 왕도가 위기에 처하게되고, 그 소식을들은 메구밍이 가기 싫어하는 카즈마를 이끌고 최전선인 왕도 인근 요새로 향합니다.그곳에서 판명된 것은 사신 월버그 또한 폭렬마법 사용자였단 것입니다.폭렬마법과 폭렬마법의 격돌이라 흥미로웠고 재밌습니다.이멋세 짱!그 자야말로 제가 갈구해왔던 숙명의 라이벌이에요! 마왕군 간부 중 한 명인 사신(邪神) 월버그 때문에 왕

gfjojuhj.tistory.com

 

아침 드셨어요?

아침 드셨어요?정말 간단하면서도 은근히 새롭고 영양풍부하며 스타일리쉬하기도 한 요리들이 많았다.내 삶의 방식에 맞고 내 입맛에 맞는 요리들이 많은 책이 자신만의 최고의 요리책...특히 만들어보고 싶다는 요리욕구까지 불러일으키는 요리가 많은 요리책이 바로 내 요리책...가지고 있는 50권이 넘는 요리책 중에서 이사 등으로 딱 세권만 남겨야한다면먼저 이 책을 고를듯.이 책 쓴 분의 다른 책도 샀고 그 책도 좋았다.다음 책도 기대하고 있음.살림에 익숙해진 주

poir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