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2


어서오세요실력지상주의교실에를애니메이션으로재밌게봤습니다그래서원작으로읽어보고싶어서구매하게되었습니다제가많이보던장르가아닌머리를쓰는두뇌게임같은소설이더군요주인공인아야노코지를보자마자마음에들었습니다호리키타도제가전에봤던역시내청춘러브코메디는잘못됐다의유키노시타와비슷해서좋았습니다.다음권도계속구매할것같습니다얼마나재미있을지기대가되네요ㅎㅎㅎ
난―― 진심으로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누군가를 원해.
고독한 마음을 직시하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인간은 분명 성장한다!

학생의 모든 것을 실력으로 평가하는 완전한 실력주의 고도 육성 고등학교.
레벨이 가장 낮은 D반에 소속된 아야노코지는 마음씨 좋은 미소녀 쿠시다 키쿄의 부탁으로, C반의 음모로 정학 위기에 놓인 불량아 스도를 도와주기로 한다. 옆자리의 호리키타 스즈네에게도 부탁해보지만 그녀는 왠지 소극적이다. 총명한 호리키타에게서 받은 유일한 힌트는 같은 반 촌스러운 소녀 사쿠라 아이리의 존재. 사건의 열쇠를 쥔 그녀를 추적하던 중 아야노코지와 그 친구들은 사쿠라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되는데……. 더불어 B반의 신비로운 미소녀 이치노세도 가세해 스도의 구제에 나선다!
대인기 크리에이터 콤비가 선사하는 새로운 학원 묵시록 제2탄!!


○사쿠라 아이리의 독백
○파란의 막은 느닷없이 올라가고
○위크 포인트
○의외의 목격자
○저마다의 생각
○진실과 거짓
○단 하나의 해결책

 

[대여] 감옥에서 만난 자유, 셰익스피어 : 독방에 갇힌 무기수와 영문학 교수의 10년간의 셰익스피어 수업

살인 종신형을 받은 죄수가 감옥에서 세익스피어를 접하고 삶의 끈을 부여잡고 다시 의미있는 한 인간으로 살아간다.내용은 참 진부하고 뻔한 내용이다.그런데 중간중간 세익스피어의 작품을 범죄자들의 시각으로 해석하는 부분들이 인상적이었다. 그런 특이한 해석들 위주로 좀더 학문적이었다면 뻔하지 않았을것 같다.범죄자를 너무 따뜻한 시각으로 보게 만드는게 결과적으로 불편했다. 법적으로 처벌받으면 끝이라고는 하지만 평온한 한가족을 파괴한 사람인데... 좀 더 냉정한

gfwcu.tistory.com

 

Why? 와이 수학 9

와이 수학 시리즈를 계속 구매하는 중입니다. 아이가 읽는걸보면 그림만 보는 것 같다는...생각도 들기는 하는데 뭔가 하나는 얻겠지...(?)하는 희망을 가지고 계속 사주고 있어요. 학교도서관에도 와이시리즈가 많이 있던데 그만큼 괜찮은 책이라 있는거겠지..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아이가 집에 와이시리즈를 많이 빌려오기도 하고 수학시리즈는 잘 모르겠지만 식품과 영양이라던지 그런것들에서는 지식을 꽤 습득하는게 보여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질려하지 않고 잘

dsrg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