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세계물만 주구장창 읽다가 간만에 보는 러브코미디물 입니다. 널 오타쿠로 만들어줄테니, 날 리얼충으로 만들어줘! 줄여서 [오타리얼]이라고 불러줍시다. 아무래도 숨덕들에게는 이 책을 풀네임으로 부르기 부담스러우니까요!카시와다 나오키. 네, 숨덕이죠. 이 책의 남주이기도 합니다만 1권부터 협박을 당하고 있어요. 고아가사키 모모라는 미소녀 갸루이자, 스위트(웃음)인 히로인이라는 모양이네요. 나오키가 당하는 협박이 제목이 왜 [오타리얼]인가를 제대로 보여주는데, 그 내용이 모모의 연애를 도와주지 않으면, 내가 널 강제 덕밍아웃 해버리겠어! 랍니다. 끔찍하네요. 학교에서 덕 밍아웃이라니......무조건 도와줘야죠!타쿠 문화에 관심도 없던 모모가 스즈키라는 진성 타쿠랑 어울릴만큼의 오타쿠가 될 수 있을 것인가?눈썹 정리와 왁스로 머리 세팅도 못하는 나오키가 반의 미소녀 하세가와 미도리를 쟁취할 리얼충이 될 수 있을 것인가?이것이 문제인 [오타리얼]시작!
리얼충이 되고 싶은 오타쿠와 오타쿠가 되고 싶은 리얼충. 그들의 흑역사로 얼룩진 이야기!

나는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숨은 오타쿠’가 돼서 평화로운 학교생활을 누리고, 가능하다면 청순하고 예쁜 여자 친구를 만들어서 리얼충이 되기로 했다―그랬는데. 모든 것은 그 녀석, 고이가사키 모모 때문이다. 갸루에 난폭하고 스위트(웃음). 어쨌거나 예쁘긴 하지만, 오타쿠에 아무런 흥미도 없어 보이는 녀석인데, 왜 내가 그 녀석이 오타쿠가 되도록 협력해야 하는 거냐고!
모에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면 저기, 이거 언제 재미있어져? , 아키하바라에 갔더니 우와, 뭐야. 이 야한 그림… , 최종적으로는 진짜 재수 없어. 말도 안 돼!
네가 오타쿠가 될 수 있을 리가 없잖아! 그리고 나하고 한 그 약속은 어떻게 된 거야!
Omae wo Otaku ni Shiteyarukara, Ore wo Riaju ni Shitekure! 1
ⓒ2011 Rin Murakami, Anapon
First published in Japan in 2011 by FUJIMISHOBO CO., LTD., Tokyo.
Korean translation rights arranged with KADOKAWA SHOTEN Co., Ltd., Tokyo.